을왕리해수욕장은 서해에서 멋진 일몰을 볼 수 있는 대표적인 명소 중 한 곳입니다. 여름에 해변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분위기 있는 노을을 볼 수 있어 관광객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는 곳입니다. 또한, 맛있는 조개구이집이 해수욕장 주변에 많이 있어 먹거리를 찾는 분들도 찾아가기 좋습니다.

  • 찾아가기 전 교통 참고사항

을왕리해수욕장에 가기 위해 참고하셔야 할 것은 자가용을 이용할 경우 인천대교&영종대교에서 6,000원대의 높은 통행료를 고려하셔야 하고,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인천국제공항에서 302, 306 버스를 탑승하시면 해수욕장 앞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. 공항에서 버스로 환승할 시 여객터미널 건물로 넘어간 후 공항 3층의 출구에서 타셔야 하는 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. 1층의 출구에서도 같은 번호의 버스가 오는데 인천 방향으로 가는 버스여서 헷갈리기 쉽습니다.

 

006-20160127-184653

해수욕장은 초승달 모양으로 크게 꺾여있는 구조이고 상당히 넓은 편에 속합니다. 이곳의 해변에는 조개껍질이 다수 있으므로 맨발로 걷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.

이용안내(Click)

  • 이용가능시설
  1. 탈의장 2개
  2. 샤워장 2개
  3. 야영장
  4. 급수대 3개
  5. 잔디밭 등
  • 주차대수
  1. 소형차 600대
  2. 주차비 무료

003-20160127-184651

을왕리해수욕장은 만조간조에 따라 물까지의 거리가 꽤 먼 편입니다. 여름 물놀이 시 간조 땐 멀리(약 200M) 걸어가야 할 수 있다는 점 미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바다 정면은 시원하게 뚫려있고, 양옆으로 야영장이나 쉴 수 있는 공간이 있는 작은 숲이 있습니다. 그리고 일몰을 볼 때 해변 왼쪽에서 일몰을 보시면 숲에 의해 시야가 일부 가려질 수 있으니, 중앙이나 우측으로 이동하셔서 보셔야 제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.

을왕리해수욕장은 멋진 일몰을 볼 수 있는 곳으로, 시원한 파도 소리와 함께 해가 바다로 감춰지는 장면을 제대로 볼 수 있고 노을도 무척 예쁩니다.

해수욕장 앞에는 이곳에서 상징적인 조개구이집이 다수 있어,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선택이 폭이 넓고요. 혹시 드시지 못하는 분들도 칼국수나 고깃집 등 다른 메뉴를 파는 곳도 소수나마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

  • 을왕리해수욕장 일몰 영상

을왕리해수욕장은 멋진 일몰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, 해수욕과 조개구이 맛집 탐방, 야영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. 자가용과 대중교통으로도 어렵지 않게 접근할 수 있어 누구나 찾아갈 수 있습니다. 을왕리해수욕장에서 즐거운 추억 많이 남겨보시기 바랍니다.

을왕리 해수욕장 간단 체크